본문 바로가기
냠냠

별내 디저트 맛집 "린스테이블" 카페!

by 나난이 2021. 9. 26.

린스테이블

 

 

 

 

별내 식송 마을에 있던 린스테이블삼육대 후문으로 이전했다고 합니다. 삼육대 후문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노란색의 이쁜 외관이 눈에 들어오실 겁니다!  거긴 바로 린스 테이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감성 있어졌고 전보다 넓어져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린스테이블

 

< OPEN >
월~목 11:00 ~ 21:00
금 11:00 ~ 18:00
토, 일 CLOSED

 

(( 포장, 예약이 가능하고 와이파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린스테이블 카운터

 

린스테이블 카페에서는 신선한 생과일, 동물성 생크림과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해 디저트를 만든다고 합니다. 카페를 찾아오시면 아시겠지만, Lyn's Table 카페는 Coffee, Non Coffee, Tea, 타르트, 케이크 그리고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린스테이블 내부

 

< 내부 >

 

디저트 카페에 들어오시면 보실 수 있는 내부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저 밖에 보이는 풀 뷰, 나무 뷰 생각보다 느낌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시원시원한 문으로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것 같고 밖에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풍경을 보시면서 카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와서 테라스만의 카페 감성도 한번 가져봐야겠습니다. 

 

 

 

 

 

디저트

 

근처에서 밥을 먹고 1시쯤에 린스테이블 카페에 가서 자리가 없을까 걱정이 됐는데 다행히도 사람들 꽤 많이 있었지만 자리는 남아있었습니다. 

 

 

 

< 린스테이블 Coffee >

 

린스테이블 Coffee

 

흑임자 라떼 5500원, 아메리카노 3600원

흑임자라고 하니 처음에는 별로 먹고 싶지 않았는데 흑임자 라떼가 best라고 해서 시켜 먹어봤습니다. 일단, 적당히 달고 부드럽게 맛있습니다..! 잘 저어서 마시면 흑임자 맛도 납니다. 흑임자 라떼 추천드립니다!! 

 

 

 

 

 

 

< 디저트 >

 

순딸기 우유 타르트

 

순딸기 우유 타르트 6500원

디저트 맛집!! 별내에 오면 추천해주고 싶은 디저트 카페입니다.

'순딸기 우유 타르트'는 정말 말 그대로 딸기를 먹는 느낌.. 크림이 말도 안 되게 부드럽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딥초코 타르트

 

딥초코 타르트 6500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초코, 딥초코인만큼 초코의 진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타르트! 딥초코 타르트도 마찬가지로 크림이 부드럽고 손이 저절로 가게 되는 맛입니다. ㅜㅜ

 

 

 

 

 

타르트

 

사람들이 케이크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번에 갔을 땐 타르트만 먹어본 게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엔 케이크다!!!

 

 

 

 

 

린스테이블 실내 화장실

 

겉으로 보기에는 화장실이 보이지 않아서 화장실이 있는지 몰랐는데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거울과 함께 딱!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 

 

 

 

 

인스타에서 '린스테이블' 계정에 들어가 보시면 오늘의 라인업과 카페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디저트가 있으시다면 오늘의 라인업을 확인해 보고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